20대 최애 아이템(10)치킨

치킨은 사랑이다. 아니 사랑이었다. 닭의 크기와 가격, 프렌차이즈 업체의 갑질과 오너의 추문 등 각종 논란 때문에 치킨을 마냥 사랑할 수 없게 되었다.

다시 생각해보니 치킨은 잘못한 게 하나도 없다. 역시 사랑인 것 같다. 초복을 이틀 앞둔 오늘, 7월의 20대 최애 아이템은 '치킨'이다.20대 최애 아이템 치킨 치킨은 사랑이다. 아니 사랑이었다. 닭의 크기와 가격, 프렌차이즈 업체의 갑질과 오너의 추문 등 각종 논란 때문에 치킨을 마냥 사랑할 수 없게 되었다. 다시 생각해보니 치킨은 잘못한 게 하나도 없다. 역시 사랑인 것 같다. 초복을 이틀 앞둔 오늘, 7월의 20대 최애 아이템은 치킨이다. 스트레스 받을 땐 역시 시발 치킨 치킨 먹는 빈도 한달에 2~3회 치킨 먹고 싶은 순간 스트레스 받을 때 치렐루야를 외치는 20대는 평소 얼마나 자주 치느님을 영접할까? 한달에 2~3회(39.8%)라는 답변이 가장 많았다. 매주 1회 이상 꼭 치킨을 먹는다는 헤비 유저의 비율도 35.1%로 매우 높았다. 20대는 스트레스를 받거나 기분 좋지 않은 일이 있었을 때 치킨이 가장 생각난다고 답했는데, 육식주의자로서 치킨만큼 훌륭한 시발비용은 없다고 생각한다. 그밖에 치킨들과 파티를 할 때 치킨 먹방을 봣을 때 치킨이 생각난다고 답했다. 기타의견으로 그냥, 시도때도 없이, 문득, 떠올라서 류의 답변이 많아 흥미로웠다. 맞다 . 치킨 먹고 싶은 데 이유가 있나 여보세요? 치킨이니? 치킨시킬 때 가장 고려하는 것은? 선호하는 맛의 치킨 메뉴가 잇는지 가격 대비 양이 푸짐한지 치킨집의 리뷰나 구매자 반응이 좋은지 20대가 치킨을 소비하는 법 불매하는 치킨 브랜드가 있다. 치킨 기프티콘을 써본 적이 있다 1인 1닭이 가능하다 가격인상이나 프랜차이즈 업체의 갑질 등으로 특정 업체들의 치킨을 불매하는 움직임이 20대 사이에서 확산 중이다. 설문 결과 20대의 44.3%가 사회적 논란 때문에 불매하는 치킨 브랜드가 있다고 답했다. 20대 최애 치킨 브랜드 20대가 생각하는 프라이드 치킨의 적정 가격은 15,000원인 것으로 나타났다. 치킨 브랜드 16군데 중 11군데의 프라이드 치킨 가격은 15,000원으로, 20대가 생각하는 적정 수준이었다. 기타 응답으로 동네치킨을 많이 언급해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모습을 보였다. 특히 치킨을 시킬 때 가성비를 가장 고려한다는 집단에서 기타 항목을 가장 많이 선택했다.

대학내일20대연구소의 SNS 계정을 팔로우 하세요!


* 기업이나 대학 계정은 지양해주세요.
TOP